2010년 5월 1일 토요일

텍스트큐브의 합병

 구글코리아가 서비스해온 텍스트큐브닷컴이 향후 구글의 세계적인 블로그 서비스인 블로거(www.blogger.com)로 통합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당황스럽습니다.

사실, 저는 이 블로그에 굉장히 애착이 많은편이었습니다. 많은분들이 텍스트큐브닷컴이 업데이트가 안되니 다른 블로그 서비스로 이주한다고 했을때도, 저는 이 서비스가 살아있는한은 여기에 있으려고 했습니다.

이 블로그는, 2008년 11월 21일 만들어졌습니다. 제 생일날이었죠.

제 생애 첫번째로 받은 베타테스팅 메일이었습니다.

이제, 그 서비스가 없어진다고 합니다.
굉장히 기대도 많았고, 설레임도 있었던 서비스였습니다. 텍스트큐브가 서비스로 구현된다는것도 그렇고, 구글에 인수된다는것이 발표됬을땐 거의 파티분위기였습니다.

이제, 그 연이 없어지는군요.

이곳에서 정말 좋은분들도 많이 만났습니다. 쿠나님, 신호등님, 조슈아님, 포드형님, 떡밥형님.....
사실상 제 인맥들이 거의 여기에서 시작됬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는 현재, 이주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이글루스, 토트등 여러곳을 살펴보고 있지요.

그래도, 처음 시작했던 이 텍스트큐브 닷컴을 잊지는 못할겁니다. 어찌됬건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곳이니까요...

모두들, 나중에 자리 잡으면 뵙도록 하죠. 연이 끊어지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http://harasworld.wo.tc/ 라는 주소를 계속 쓸 생각입니다. 이 주소로 찾아오시면 제 블로그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댓글 2개:

  1. 감사합니다.

    저도...아마 절대로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그저...제가 지금 걱정하는 것은 단 하나입니다.



    '이 인맥이 붕괴되지는 않을까...'

    답글삭제
  2. 저도 어지간하면 여기에서 착실하게 키워나가려고 했지만 뜻대로 돼지 않네요 -_-... 링크 업어갑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