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 20일 화요일

4월 신작 +

자, 여러분 4월이 된지도 어느새 3주가 지났습니다. 제 2분기가 찾아온것이지요.

넴, 애니메이션은 분기별로 1쿨씩 방영되지요. 즉, 이번달에 새로 시작된 애니가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ㅋ, 여러분들의 기대작이 뭐였던 간에 일단 제가 보는 애니 3편을 추천해 드리죠.

우선은, 샤프트에서 나온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리지가 있겠군요. 샤프트라면, 바케모노가타리, 안녕 절망선생, 마리아 홀릭등을 만든 "엄청난"제작사 입니다.


...넵, 솔직히 말해서 조금씩 정신이 나간 작품들이죠. 이번 분기에도 그닥 제정신으로는 안보이는 작품을 내놨습니다.

...혐짤?

...넵, 어찌 보면 혐짤같죠?


여튼 강 밑에서 한 남자가 사랑을 하는 이야기 입니다...랄까, 사랑을 하는 이유가 좀 묘하기도 하고...여하튼 재밌는 작품입니다.

 

게다가 꽤나 엄청난 성우진이 나옵니다. 남주인공이 카미야 히로시, 여주인공이 사카모토 마아야... 뭐, 이정도면 다른 말이 필요 없겠죠?

 

그리고 결정적으로 니노가 귀여워요.

니노 귀여워요, 니노


 

다음으로 WORKING!!이 있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해서 만들어진 작품으로써 말그대로 한 고등학생이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내용입니다. "일을"한다는 거지요.

 

뭐, 재밌습니다.


...본격 남자 패는 애니라는것만 빼면요. 뭐랄까, 여기에 나오는 남자들은 그닥 기를 펴지 못하고 다닙니다.

칼부림 한번 당해봐야 남자라고 할수 있겠죠?


뭐, 여기도 성우진은 좋습니다. 남자주인공이 후쿠야마 쥰. 그외 조연으로 카미야 히로시, 오노 다이스케 씨 등이 나옵니다.

 

그 다음으로 케이온 2기!!!!!!!!!!!!!!!!!!!!!!!!!!!!!!!!!!!!!!!!!!!!

WRYYYYYYYYYYYYYYYYYYYYYYYY!!!!!!!!!!!!!!!!!

이번에도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퀄리티입니다. 드디어 만화책에서 보던 내용을 애니로 볼수 있겠군요. 저 2권까지 구입했다능...


여튼, 여러분들도 모두 보세요!!! 전 시험기간에도 이거 보고 있슴다!!


....대학오면 뭔가 달라질줄 알았죠...ㅋㅋㅋ....근데 안달라지더라구요....

댓글 6개:

  1. 으음

    뭔지는 알것같지만 사진에 엑박이........

    답글삭제
  2. 이미지가 하나도 안뜨네염... 싸이월드 링크는 왜 걸려있는거징 .... 역시 그냥 블로그에 올리시는게 (....)



    B형□계라던지... 엔젤비트같은건 안보시나요? 하하하 - )-

    답글삭제
  3. @Joshua.J - 2010/04/20 23:37
    아아아...수정했슴다...

    제 귀차니즘 때문에...

    답글삭제
  4. @청명 - 2010/04/21 02:12
    수정했슴다...

    랄까, b형 ?계.........그닥 보고 싶지 않군요........ㅋ...제목만으로도 파악이 가능한 애니...

    답글삭제
  5. 어째선지 일전에는 나오는 애니들이 참 왱알앵알했더라지 말입니다.



    어떤 블로거 분의 말씀을 빌리자면 애니송은 풍년이지만 정작 애니는 흉년이라고...

    ...해서 이제 괜찮은 작품들이 나오지 않을까...하고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라면 여성에게 칼부림보다는 레슬링 기술로 당하는 것이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