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3일 토요일

노무현 전 대통령을 추모합니다

이제서야 알게 됬습니다....
지하철에서 호외배포하는것 보고 겨우 알았군요....



자살입니다.
자살이군요.
그런데 모두들 그렇게 안느낍니다.


사람들이 더이상 자의로 안죽는 세상이 오면 좋겠습니다.

하룻동안 블로그 배경을 검은색으로 합니다.

댓글 6개:

  1. 답답해서 이젠 말도 안 나오네요.. 끝까지 정직했던 분이셨는데..

    답글삭제
  2. 아무래도 난감하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삭제
  3. 그 분이 돌아가신 것도 안타깝지만 정의의 영웅과도 같은 분이 그렇게 세상을 뜨셨으니 그분을 뒤따라 정의를 외치던 많은 사람들이 절망했을 것 같습니다. 그게 너무 안타깝네요.



    하지만 노사모는 답이 없군요. 고인의 빈소 앞에서 과격 좌빨 이미지라도 굳히시려나...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대통령님, 당신은 우리에게 무엇을 남기셨나요.
    우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많은 이들에게 상처를 남기신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비리사건에 끝까지 맞서지 않은 채 이렇게 가시다니, 의혹은 커지고 정의를 외치는 이들의 목소리도 한 푹 꺾이지 않을까요? 예전에 부모님께서 "거 봐라, 노무현도 별 거 없지"라고 하셨는데 이제 뭐 거기 반박할 말도 없어졌고... 정의와 이상보다는 타협과 현실에 다시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모습에서도 씁쓸함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비리 사건이 현 정..

    답글삭제
  5. trackback from: 경향신문에서 최초로 공개한 어진기법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공개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공개 5월 25일 경향신문에서 최초로 공개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초상화가 공개되었다. 기사 원문 링크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905251747365&code=960202 기사의 서브 타이틀과 일부 기사를 소개한다. ㆍ“강한 신념가진 모습 그려달라” ㆍ김호석교수, 퇴임전 의뢰 받아 제작 2007년 노무현 전 대통령의 초상화를 그린 한국화가 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