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일 일요일

드디어 스킨..질러버림..

쿠나님이 블로그에 올리신 내용을 바탕으로 해서...스킨을 바꿔보았다....

왜 지금까지 안했는지 후회가 될정도로....

쿠나님 css에서 광고 들어가는 부분, 배경, 기타등등 소소한것들을 바꿨다.

내가 css에 관해 전혀 지식이 없음에도..쿠나님의 블로깅을 따라하니 굉장하게도..이런 스킨을 적용할수 있게 되었다..나도 저런 블로거가 되야 되는데...

댓글 4개:

  1. ㅎㅎ;; 허접한 템플릿 잘 쓰시고 있다니 저야 감사할 따름입니다 ㅠ_ㅠ



    .. 랄까 텍큐 공식 블로그에 이거 기본 스킨으로 요청해 볼 까나? 까나? [퍼버벅]

    답글삭제
  2. @쿠나 - 2009/02/01 18:56
    ㅎㅎ 기본스킨으로 들어가도 손색 없을듯합니다~

    아 그리고 저는 애드센스가 아니라 애드 클릭스를 쓰는데 광고 넣는 부분을 어떻게 처리 해야 되나요?

    답글삭제
  3. 부럽군요...

    전 왜 이해가 안갈까요..;;

    답글삭제
  4. @Bardisch - 2009/03/15 22:24
    css말씀하시는건가요?

    의외로 알고보면 쉽습니다. 도전해 보시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