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2월 17일 화요일

텍스트 큐브 닷컴 업데이트

텍큐닷컴으로 이사온뒤 2번째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가장 메인은 이미지 에디터 업그레이드

이제 간단한 보정과 이미지 자르기는 가능하게 되었다.(포토샾으로 뻘짓 안해도 된다~)

그리고 그외에 여러 버그들 수정.
(근데 텍큐닷컴이 원래 아이팟용 사파리를 지원하던가?..그것보다는 차라리 모바일용 페이지를 만들어주는게 나을듯)
지난번은 진짜 메인 업데이트라 할정도 였는데...(미투데이 연동,블로거뉴스 글보내기등)


결론:스킨 관리는 언제 되는거임?

덧:스킨도 한번 새로 나온걸로 해봤다. 미리보기는 괜찮은데 정작 적용해보면 아닌듯..css를 살짝만 손대볼까..

댓글 8개:

  1. 저도 살다살다 스킨 기능이 야매로 되는 베타 서비스는 처음보았습니다. 아무리봐도 이건 텍큐닷컴 직원분들이 뭔가 일이 생겨 제대로 뭘 못하시는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저는 예전부터 쭈욱 라이브라이터로 글 올렸는데,, 이번 업데이트 보니까 '





    # BlogAPI 로 작성한 글의 경우 관심블로그 알리미에서 출력되지 않는 문제 수정







    .........어쩐지(.......)

    답글삭제
  3. 나름 괜찮은 업데이트긴 해요. 스킨도 나쁘지 않고.

    답글삭제
  4. @시마시마 - 2009/02/18 05:59
    음..정식 답변은 '스펙을 정하지 못했다'라던데요..티스토리보다 자유도를 높게 설정하려고 하다보니 그런것 같더군요

    답글삭제
  5. @쿠나 - 2009/02/18 16:18
    그런가요..저는 스킨의 저 헤더부분이..쪼금 폰트가 이상해 보이는데...

    답글삭제
  6. @아카사 - 2009/02/18 08:22
    희한하게 미투데이로 올리신글들도 보이지가 않더군요..미투데이도 블로그api를 쓰니까요..

    답글삭제
  7. 언젠간?

    그러나 그 해답은 지난 태터캠프 후기를 보시면 조금은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 구글 코리아 텍스트큐브 운영팀(구글 코리아 TNC팀)에서는 여러가지 에디터(글)를 여러가지 스킨의 관리 시스탬을 시험중에 있다고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그 이야기는 즉 현제 계발중이라는 거죠. 현제 구글 코리아에서는 블로거라는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중이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그 사용 빈도가 극히 적다고 합니다. 따라서 텍스트 큐브 닷컴을 통해 이 동남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따라서...... 국제화적 에디터와 국제화적 스킨 관리 스팩이 완성 및 안정화 될 때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진짜 언제쯤 업데이트 될까요?

    답글삭제
  8. @하얀별 - 2009/02/18 23:05
    길고..아름다운글을 남겨 주셨군요....

    국제화라..각국 언어 지원,웹 표준 지원..외에 다른게 있을까요? 이미 설치형 텍스트 큐브의 경우 이올린을 보면 중국에서 상당히 많이 이용되고 있다는걸 알수 있지요.그런걸 보면 텍스트 큐브 닷컴도 곧 국제화(일본까지 진출할만한!)가 끝날거라고 생각합니다.

    뭐..장담은 못해드려요;;;

    답글삭제